메뉴 건너뛰기

Enjoy English by Phone! 전화영어 강낭콩 잉글리쉬

[후기] 그날들 을 보고 나서,,,

2014.11.30 23:20

Dong 조회 수:2980

안녕하세요.

뮤지컬을 지난주 수요일에 보고, 여러날이 지나고 오늘에서야 후기를 남깁니다.


뮤지컬을 좋아했는데, 아이가 태어난 후, 시간과 여유가 없어서 뮤지컬이란 걸 잊고 살아왔는데,

정말 뜻하지 않게, 영어 공부를 하면서 뮤지컬을 보게되는 기회를 얻게 되었네요.

영어 공부 열심히 했다고 뮤지컬을 보여주는 전화영어 사이트가 있다고 하면 아마 믿을 사람이 제 주위에는 없을거 같아요.


1년 몇개월을 공부하면서, 영어가 늘었다는거에 정말 만족하고 살았는데, 제가 평소에 정말 보고 싶었던 뮤지컬을 보게 되는 정말 마치 복권에라도 당첨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너무 감사해서 몸둘바를 모르었네요.


이제 공연 얘기를 하자면, 이 뮤지컬은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김광석 님의 정말 주옥같은 노래들로 이루어진 뮤지컬입니다. 마치 콘서트를 보는거와 같은 느낌을 받을 때도 있지만, 각각 노래에 맞는 상황을 만들어 주면서 그 노래를 더 느껴주게 해주는 정말 멋진 공연이었던거 같습니다.


처음에는 경호원들이 멋있게 무술연습을 하는데, 이 분위기와 어떻게 김광석의 노래들이 어울릴수 있을까, 고민을 하면서, 살짝, 실망도 했었는데, 점차적으로 김광석의 노래와 정말 어울리는 분위기와 내용들이 나오게 됩니다.


중간중간 마치 기립박수라도 칠듯한 사람들을 보면서, 나도 그와 같은 기분을 느끼면서, 이 공연은 정말 와야 했어야 하는 공연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김광석님의 분위기에 익숙한 저에게 약간의 노래들은 좀 실망을 주긴했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꽤 만족스러운 공연이었습니다.

계속 열심히 영어 공부를 하여, 다음에도 또 멋진 공연을 볼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면 얼마나 좋을까요.


만약, 이 공연을 볼지 안볼지 망설이시는 분이 계시다면, 적극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여성분들을 위해서 서비스로 제공해주는 장면이 있는데요. 여성분들의 열광적인 모습을 보면서, 정말 관객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공연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런 멋진 공연을 배풀어준 강낭콩 잉글리쉬에 정말 감사하며, 정말 열심히 영어 공부를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번창하세요~